유년부 여름성경학교를 마치며
2022년 7월 10일, 16일, 17일에 걸쳐 여름 성경학교가 진행되었습니다. 먼저 선생님들이 5월 29일부터 7월 17일까지 카톡으로 매일 기도로 준비했고 유년비전스쿨 학부모님들과 별도로 10명의 중보팀을 모집해서 성경학교가 끝날 때까지 기도로 힘을 모으며 잘 마무리 하였습니다. 이번 여름 성경학교는 ‘비교하지 않아요’라는 주제였는데 경쟁이 심한 이시대를 살아가는 우리 친구들에게 세상의 가치관으로 비교당하며 때로는 무가치함으로 때로는 교만함으로 세상을 살아가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형상으로 창조된 우리 친구들은 그 존재만으로도 가치있고 소중하다는 것을 열심히 전달했던 시간이었습니다.
특별히 이번 여름 성경학교는 예수님을 모르거나 오랫동안 교회를 쉬고 있는 친구들을 대상으로 새친구 초청잔치도 함께 진행했는데 교회에 처음 출석했던 친구들, 장기결석 친구들, 온라인으로만 예배 드리다 처음 현장에 나오는 친구들이 이번 여름 성경학교를 계기로 교회에 올수 있어서 너무나 뜻깊은 성경학교가 되었습니다. 이렇게 처음으로 출석하는 친구들 또는 오랜만에 오는 친구들이 교회 오는 것이 어색하거나 쑥스럽지 않게 하는 것이 중점사역이었고 또 교회는 즐겁고 따뜻한 곳이라는 알려주고 싶어서 복음 메시지와 함께 우리 친구들이 부담 없고 재미있어 할 만한 프로그램들을 준비했는데 다행스럽게도 대부분의 친구들이 ‘재미있었다’라고 얘기해 주어 행복했습니다.
무엇보다도 이번 여름 성경학교에 많은 친구들이 참석하고 많은 어머님들이 보조교사로 섬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또 새친구 초청으로 인해 아이들이 전도의 기쁨을 알게 하시고 어머님들도 전도를 위해 함께 진심으로 기도해 주시고 애써 주셔서 선생님들만 수고하고 애쓰는 성경학교가 아니라 이곳저곳에서 정말 많은 봉사자들과 어머님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합력하여 선을 이룬 귀한 여름성경학교라서 더욱 감동이었습니다. 이번 여름성경학교를 통해 주안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주신 하나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Comenta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