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년비전스쿨 여름 성경학교를 마치며
2021년 7월 4, 11,18, 25일까지 여름성경학교를 진행하였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이번에도 유년비전스쿨은 온라인으로 “예수님이 나의 소망이에요” 라는 주제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진행하였습니다. 방법은 4주간에 걸쳐 영상 예배로 각 가정에서 드렸으며 공과는 담임선생님들과 직접 영상(ZOOM)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사역을 통하여 그동안 모든 관심이 물질에 쏠려 있는 이 시대, 우리 아이들을 보면서 물질만이 소망인 듯 살아가고 아이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이 바로 예수님이라는 것을 다시한번 알려주고 싶었습니다. 물질로 우리의 삶의 잠깐의 풍요와 도움은 줄 수 있겠지만, 영원한 생명력 넘치는 은혜를 누릴 수는 없다는 것을 다시한번 깨닫는 시간이었습니다. 이처럼, 우리 아이들에게는 참된 소망이 무엇인지 모르는 것이 진짜 문제라는 인식을 심어주었고, 우리의 참된 소망이 무엇이며, 그 소망을 가진 사람들은 어떤 삶을 살아야 하는지 알아보았습니다.
구체적으로 예수님을 소망으로 삼고 사는 사람의 삶의 모습은 창조주이시고 구원자이신 예수님을 믿고 확신하는 삶이었고, 그렇게 확신에 거한 사람은 천국을 기다리며 자기에게 주어진 환경에 충성을 다하여 빛과 소금의 역할을 통해 그 예수님을 전하는 증인의 삶을 살아야 함을 깨닫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사역을 통해 다시한번 예수님을 나의 소망으로 품고 사는 유년비전스쿨이 되기를 소망하며 온라인 여름 성경학교를 은혜가운데 마치도록 하신 하나님께 모든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