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0 꿈나무 비전스쿨 여름성경학교


꿈나무 비전스쿨은 7월 4주간 하나님의 귀한 명령, 십계명 이란 주제로 온라인 여름 성경학교를 열었습니다. 비록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함께 모여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은 진행할 수 없었지만 어떠한 상황에서도 뜻하신 일을 이루시는 성령님의 역사를 의지하며 온라인 성경학교를 계획했습니다. 우선 온라인 성경학교에서 중요한 것은 가정과의 커뮤니티였습니다. 사역 팜플렛을 만들어 sns로 발송하여 협조와 기도를 요청하며 여름성경학교를 시작했습니다. 4주간 십계명을 순차적으로 설교했고 십계명을 쉽게 암송할 수 있도록 노래로 가르쳤습니다. 그리고 부모님을 공경하라는 다섯 번째 계명을 가르치며 효도사진 컨테스트를 열었습니다. 감사하게도 많은 가정이 사진을 보내주셨습니다. 다채로운 효도사진을 보며 비록 비대면 온라인상으로 열리는 여름성경학교지만 말씀의 능력이 느껴졌습니다. 한 어머님이 말하길, 아이가 설교를 듣고 엄마의 손을 잡고 방으로 데려갔다고 합니다. 그리고는 ‘엄마 지금까지 저 키워주셔서 감사해요!’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순간 울컥 눈물이 났다는 이야기를 SNS를 통해 전해주셨습니다. 가정 가운데 말씀이 흐르고 있었습니다.

십계명을 암송한 친구들이 동영상으로 촬영해서 보내주었습니다. 제가 생각했던 숫자보다 훨씬 많은 아이들이 암송하여 십계명을 마음에 새겼습니다. 처음에 참여가 적지 않을까하는 걱정이 앞섰지만 그것은 기우일 뿐이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어떠한 상황 속에서도 자녀들을 돌보시고 은혜를 주시는 분이셨습니다.

2020년 특별한 여름성경학교를 경험하면서 하나님을 더욱 의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은 교회를 사랑하시고 자녀를 책임지십니다. 앞으로 주실 더 큰 은혜를 기대하며 여름사역을 은혜 가운데 마치게 하신 주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추천 게시물
최근 게시물
보관
태그 검색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