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계획과 뜻을 깨닫다! [2023 중고등부 연합 겨울수련회]
이번 겨울수련회는 "하나님의 계획"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습니다.
부제로는 "God's plan is not your plan, God's plan is you"로 학생 한 명, 한 명이 하나님의 사랑으로 지음 받은 존귀한 자들임을 깨닫는 시간이었습니다.
모두가 하나되는 조별모임, 코스게임, 공동체 레크레이션을 통해 재미와 즐거움을 누렸고, 뜨거운 찬양시간과 말씀시간 이후로 이어지는 기도회와 셀러브레이션을 통해 하나님의 은혜를 흡족히 경험하였습니다.
모든 시간마다 세밀하게 도우시고 이끄시는 하나님의 계획을 깨닫게 된 겨울수련회였습니다.
중학교 2학년 A
"이번 수련회를 통해 일단 하나님을 만나 뵐 수 있는 시간이어서 너무 좋았고,
하나님과 소통하는 시간인 것 같아 너무 감사했습니다.
평소에는 하나님이 내 곁에서 함께하신다는 생각을 뒤로하고 살아왔는데
이번 수련회 때 "하나님은 나와 함께하신다!
나는 고난과 어려움이 있어도 하나님은 나와 함께 하시기 때문에 두려워 할것 없다" 라는
생각이 확실해져서 좋았습니다.
친구들이 말씀 시간과 기도회를 통해 느낀 마음들입니다.
- 하나님의 계획하심은 절대 틀리지 않으시고 그분을 믿으며 나아가야겠다
- 하나님의 계획대로 열심히 찬양하고 공부하며 살아가야 되겠구나
- 주님은 항상 계획이 있으신 분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 하나님은 언제나 우리 곁에 계신다
- 내가 아무리 계획해도 나는 주님 안에 있는 작은 아이일 뿐이고 하나님은 태초 전부터 나의 삶을 계획하셨다. 그 말을 믿고 따르는 사람이 되고 싶다
- 언제나 듣고 곁에 있다는 것, 슬픈 일이나 괴로운 일이 있을 때도 지켜보고 계신것.
- 악한 인간의 마음들까지도 선하게 사용하셔서 계획을 완벽하게 이루시는 하나님.
- 우리가 살아가는 것은 하나님의 계획 안에 있다.
- 나 혼자는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사람이고 주와 함께 동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라는 기도가 감동이고 은혜의 시간이었다.
- 이 즐거움을 (수련회) 모르는 자가 있어 그들을 위해 기도를 했는데 다음에는 같이 왔으면 좋겠다.
- 주님과의 교재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우리가 생각하고 선택하는 것이 하나님 덕분이다
- 다른사람을 위해 기도하는것을 알 수있는 은혜를 받았습니다
- 하나님과 소통하는 시간이 되어서 좋았어요
- 이번에는 중점적으로 ’나의 길을 계획해주세요, 다시 유혹에 빠지지 않게 해주세요, 솔직히 주님이 있는지 모르겠고 두려운데 확신을 주세요‘ 라는 주제를 가지고 개인적으로 기도했다. 주님을 부르고 기도할 때에 성령의 불이 함께하셨는지 기도할 수 없을 정도로 울음이 났고 선생님들이 나를 붙잡고 기도해주실 때 한 분의 기도가 내 귀에 들렸는데 그 내용이 내 삶과 너무 비슷한 느낌이라 감동했다. 아직은 불안하지만 주님이 나와 함께하시는 느낌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