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5 동행 청년부 겨울 수련회

주제: 예수를 읽다. 예수를 잇다.

말씀: 내가 주와 또는 선생이 되어 너희 발을 씻었으니 너희도 서로 발을 씻어 주는 것이 옳으니라 내가 너희에게 행한 것 같이 너희도 행하게 하려 하여 본을 보였노라 (요 13:14-15)

일시: 2025년 2월 13일 (목) ~ 15일 (토)

장소: 라이트하우스 HK연수원

     

2025년 동행 청년부는 신앙생활의 가장 기본인 '성경 읽기'에 중점을 두고 사역을 진행합니다. 이번 겨울 수련회는 요한복음 전체 말씀을 통독하여 예수님이 누구신지 발견하고, 예수님의 삶과 가르침을 이어가는 청년이 되기를 결단하는 기도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분주한 삶을 멈추고 정돈된 마음으로 공동체 성경읽기를 눈과 귀로 듣고, 함께 모여 교독하며, 개인적으로 묵상하며 성경을 읽는 시간이 그 어떤 프로그램보다 귀했으며, 이를 온전히 누리기 위하여 '요한복음 어떻게 읽을 것인가', '개인 성경 연구는 어떻게 하는 것인가', '요한과 함께 예수찾기 코스게임' 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이승제 목사님을 강사로 모시고 들은 하나님의 말씀은 '우리는 생활 선교사입니다'라는 주제로 예수님을 알게 된 자가 어떻게 삶의 자리에서 증인으로 살아야 하는지, 곧 예수를 잇는 청년은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깊이 묵상하고 깨닫는 시간이었습니다. 수련회를 통해 많은 청년들이 일상의 자리에서 예수님을 증거하는 삶의 중요성을 새롭게 깨닫게 되었습니다.

     

예수님은 사랑이십니다. 예수님의 사랑을 깊이 묵상하고 은혜에 감격하는 청년, 예수님이 본을 보여주신 대로 공동체와 이웃을 향하여 사랑을 실천하는 청년이 되기를 기도해주십시오. 동행 청년부는 이번 수련회의 은혜를 이어가며 일상 속에서 말씀을 읽고 실천하는 삶을 함께 이어가고자 합니다.













 

Comments


추천 게시물
최근 게시물
보관
태그 검색
bottom of page